자주하는 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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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
엘캠퍼스의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?

A

엘캠퍼스의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.

Q

개인정보 중 중복된 값이 있다며 회원가입이 불가능합니다

A

엘캠퍼스 웹사이트는 아이디, 핸드폰번호, 이메일주소 값이 중복될 경우 회원가입이 불가능합니다.위 항목들 중 현재 이용중이신 값이 중복 확인이 되어 회원가입이 불가능하거나, 개인정보 도용이 의심되신다면엘캠퍼스 고객센터 (02-861-2552)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Q

개인정보는 웹사이트 어디에서 변경하나요?

A

엘캠퍼스 사이트에 로그인 하신후 


사이트 우측 상단의 [마이캠퍼스] > [회원정보관리] > [기본정보 변경] 에서 회원정보를 수정 할 수 있습니다.

[기본정보 변경] 페이지에서 변경할 수 있는 정보는 휴대폰 번호, 이메일, 주소 등입니다. 
이름, 아이디, 주민등록번호는 변경이 불가합니다.

Q

아이디,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

A

[로그인] 버튼 선택 > [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 > '아이디 찾기' 영역의 이름, 휴대폰번호 텍스트 박스에 회원 가입시 등록했던 이름과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면 아이디 확인이 가능합니다.2. 비밀번호 찾기[로그인] 버튼 선택 > [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 > '비밀번호 찾기' 영역의 아아디, 이름, 휴대폰번호 텍스트 박스에 회원 가입시 등록했던 아이디와 이름,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면 해당 휴대폰번호로 임시비밀번호 알림 문자메세지를 발송해드립니다. 
임시기본비밀번호로 로그인 한 후에는 비밀번호 변경을 권장합니다.

Q

아이디/비밀번호 찾기 시 '입력하신 내용으로는 회원정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' 라고 확인됩니다.

A

정확한 본인확인을 위해 엘캠퍼스 고객센터 (02-861-2552)로 연락주시면 개인정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
Q

비밀번호 찾기를 했는데, 임시 비밀번호 알림 문자메세지 수신이 되지 않아요

A

임시 비밀번호는 문자로 발송되며, 문자 수신까지 1~2분 정도 소요됩니다.
 
일정 시간이 지난 후에도 문자가 도착하지 않았을 경우, 
사용하시는 휴대폰의 문자 설정에 엘캠퍼스 대표번호(02-861-2552)가 스팸으로 설정되어 있지는 않은지 확인해 보시고, 
스팸번호로 설정되어 있다면 해제 후 다시 비밀번호 찾기 부탁드립니다.
 
또한 통신 환경에 따라 문자 수신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며, 
문자메세지 발송 업체 서버 등에 문제가 있을 경우 해당 문자메세지가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 
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임시 비밀번호를 받을 수 없을 경우, 혹은 장시간 임시 비밀번호 문자메세지가 수신되지 않을 경우 
엘캠퍼스 고객센터 (02-861-2552)로 연락주시면 개인정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
Q

SMS/메일 수신거부 방법이 있나요?

A

엘캠퍼스 고객센터 (02-861-2552)로 연락주시면 개인정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다만 SMS/메일 수신거부 시 아래 항목의 문자메세지 및 메일을 받지 못하게 되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1. 개강 안내 메일 및 문자메세지2. 미수료자 대상 발송되는 독려 문자메세지

Q

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A

[마이캠퍼스] > [회원정보관리] > [기본정보 변경] > [회원탈퇴] 버튼 선택 시 회원 탈퇴가 진행됩니다.회원탈퇴를 신청하기 전에 아래의 내용을 반드시 확인 해주시길 바랍니다.1. 탈퇴된 아이디는 재사용 및 복구가 불가능합니다.2. 탈퇴 후 회원정보 및 서비스 이용기록(수강 이력 포함)은 모두 삭제됩니다.3. 수강중인 강의가 있을 경우, 혹은 정산 대기금액이 남아있을 경우 탈퇴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

Q

비밀번호 찾기로 발급받은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

A

비밀번호에는 대문자 소문자가 구별되어 있으니 확인 후 입력 부탁드립니다.동일하게 작성했음에도 로그인이 불가할 시, 
엘캠퍼스 고객센터 (02-861-2552)로 연락주시면 개인정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